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최후심판전에 재림하셔서 구원주시는 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교회)

by 행복감사가득 2022. 9. 3.

많은 기독교 인들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곧바로 이 세상은 멸망당하고 성도들은 천국에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예수님의 가르침은 어떠할까요?

 

누가복음 21장 27~28절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면 무엇이 가깝다고 하였나요? 너희 구속입니다.

 

그렇다면 너희 구속의 날은 어떤 날일까요?

예수님의 제자들 그리고 제자들처럼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따르는 성도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즉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영원한 구속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영원한 구속의 날은 최후 심판의 날입니다.

 

베드로후서 3장 12~13절

그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 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오는 날이 너희 구속의 날이 아니라 구속이 가까운 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일어나 머리를 들라고 하시며 다가오는 구속의 날을 준비하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의 날이 아니라 최후 심판의날이 가까운 때에 먼저 재림하셔서 자녀들을 구원으로 인도하여 주십니다.

 

오늘날 최후 심판 전에 재림하셔서 자녀들에게 새 언약의 유월절로 구원의 축복을 베풀어 주신 분이 바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지켜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CrPw6jN7-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