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성경은 사실이다 < 과학편 > 하나님의교회

by 행복감사가득 2021.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는 날씨예요~ 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날씨인 듯해요^^ 오늘도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많은 분들이 성경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거 같아서 성경이 사실임을 과학적 상식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은 사실이다. < 과학 편 >

 

성경의 역사는 천지창조를 시작으로 해서 새 하늘과 새땅 건설로 끝이 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을 새하늘과 새 땅으로 인도해 주시기 위해서 성경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쉽게  믿지 못합니다.

 

그래서 성경이 사실임을 알 수 있도록 증거를 통해서 알려 주셨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과학적 사실입니다.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사실 오늘날에는 유치원 아이들도 배우는 사실입니다. 그러한 사실이 이미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1)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

 

욥기 26장 7절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땅을 공간에 다셨다는 것은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뜻입니다.

 

오늘날  누구나 아는 상식을 욥기서가 기록될 당시에 사람들은 이 사실을 이해할 수 있었을까요?

 

욥기서는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에 기록된 책입니다.

 

그때 당시는 고대인들이 살았는데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해서 지구가 어디에 매달려 있거나 누가 잡고 있거나 이렇게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우리가 쉽게 아는 상식을 인간의 과학은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것을 언제 증명했을까요?

 

17세기에 뉴턴이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함으로써 증명이 되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400년전에 발견된 사실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지금으로 부터 약 3,500년 전에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사실을 이미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이는 성경이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기록이며 사실이라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2) 물의 순환

 

욥기 36장 27~28절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 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지느니라

오늘날 물이 순환하는 원리 누구나 아는 상식입니다.

 

그런데 성경은 물의 순환하는 원리에 대해 정확히 묘사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간의 과학은 물이 순환하는 원리를 언제 알게 되었을까요?

 

17세기에 페로와 마리오트의 실험으로 증명이 되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350년 전에 발견된 사실이 성경은 3000년이나 앞서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은 하나님의 기록이며 사실입니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확신하며 하나님께서 알려 주시는 천국 가는 방법도 동참해서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성경이 사실임을 다시 한번 알려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cj8lc4Q-pYs

https://youtu.be/am_SZ5wH4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