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만물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by 행복감사가득 2021. 9. 12.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알 수 있도록 만물 속에서도 알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보면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것이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중에 생명체에 대해 생각 해보겠습니다.

 

생명이 탄생하려면 아버지와 더불어 어머니가 있어야 합니다.

하늘을 나는 새도 아빠 새가 있고 엄마새가 있고 아기 새가 있습니다.

바닷속의 물고기도 아빠 물고기 엄마 물고기 아기 물고기가 있습니다.

들판을 뛰어다니는 짐승들도 아빠 짐승 엄마 짐승 아기가 있습니다.

 

이처럼 이 세상의 모든 만물에는 아기를 낳아준 부모님이 있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서 자녀가 탄생됩니다. 그리고 자녀를 탄생시키는 역할은 어머니가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이 탄생하도록 만드셨을까요?

 

이 세상의 모든 만물이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이 탄생이 되듯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수의 축복을 주시는 분이 바로 어머니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도록 만물을 통해서 증거해 두셨습니다.

 

그렇다면 성경도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하고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19장 7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여기서 예언된 어린양 은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어린양의 아내가 있다고 하였는데 어린양의 아내에 대한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 주겠다고 하고서 누구를 보여주었습니까?

하늘 예루살렘입니다. 

그렇다면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와 어떤 관계 인지 살펴보겠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에서 내려오신 예루살렘은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성경도 우리에게 구원 주시는 영의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만물을 통해서 우리에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알 수 있도록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영원한 생명수의 축복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서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rtrtpodbgSM

 

누가 생명을 주실까요?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GOnCOMEChurchofGod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만물에 생명의 비밀을 담아 두셨습니다. 하늘을 나는 새, 물속의 물고기, 들판을 뛰어다니는 짐승 모든 생명체는 아빠와 엄마가 있

youtu.be

https://youtu.be/W7hfzE27GKY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알아볼까요? 안상홍님의 자녀 아는언니 OX퀴즈 9탄!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알아볼까요? 안상홍님의 자녀 아는언니 OX퀴즈 9탄!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는언니 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에서는 성경의 증거를 따라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