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창세부터 함께 일하고 계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하나님의교회)

by 행복감사가득 2021. 11. 10.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창세부터 함께 하셨고 구속 사업도 함께 하셨습니다.

 

태초에 천지만물을 창조하시며 우리가 함께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우리의 형상을 지니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렇게 사람을 만드셨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를 함께 하셨습니다.

 

노아의 후손들이 바벨탑을 쌓을 때의 역사를 보시면

 

창세기11장 6~9절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여호와께서 거기서 온 땅의 언어를 혼잡케 하셨음이라

 

우리가 하셨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바벨탑 쌓는 일을 함께 중지시키셨습니다.

 

선지자를 세우고 보내는 일도 함께 하셨습니다.

 

이사야 6장 8절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항상 함께 하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십니다.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하여 주십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르르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창세부터 우리와 함께 하신 엘로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CQJBuNNBD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