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초막절의 예언이 이루어 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하나님)

by 행복감사가득 2021. 10. 24.

하나님의 모든 절기는 장래 일의 그림자입니다 

모세가 시내산에서 여호와께 십계명을 받아 백성들에게 준 것은 장차 예수께서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심으로 성령을 받아 사도들에게 부어주실 것을 보이신 것이다.

 

그러나 모세가 먼저 받았던 십계명을 깨뜨리게 된 것은 백성들이 금송아지 우상을 만들어 섬긴 죄로 그 십계명을 깨뜨리게 한 것같이 예수께서 첫 번째 하늘 성소에 들어가시던 오순절 날에 하나님께  받아 사도들에게 부어주신 성령은 교회가 부패하여 태양신을 섬기게 됨으로 그 성령을 도로 거두신 바 되고 그리스도를 위하여 한 줄기 빛만이 남아 내려오게 하신 것이다 

 

이 예언은 사도시대 이후로 성취될 것을 보이신 것이다.

교회는 심한 핍박을 받고 오랫동안 사단에게 짓밟힘을 당하였다. 

그리고 모세가 두번째 시내산에 올라가 십계명을 받은 것은 장차 예수께서 두 번째 하늘 지성소에 들어 가심으로 말세 복음 사업을 위하여 1844년 10월 22일 곧 성력 7월 10일 대속죄일에 하늘 성소에 들어가실 것을 보이신 것이다.

 

3차의 7개 절기는 그 속에 진리가 무궁한 것이며 모세 때로 부터 세상 마지막까지 이루어질 것을 보이신 것이다.

3차의 절기는 성부와 성자와 성령시대를 표상하사 각각 그의 권능을 나타내신 것이다.

 

첫째는 무교절이니 성부시대를 말하고 있으며 여호와께서 친히 행사하심으로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인도하여 내셨으며

 

둘째는 맥추절인바 곧 성자시대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맥추의 처음 익은 곡식이 되어 잠자는 자의 처음 익은 열매로 부활하시고 승천하사 하늘 성소에 들어가심으로 이른 비 성령을 내리시어 초대교회 시대의 맥추의 농작을 다 거두셨으며

 

셋째는 초막절이니 성령시대를 말하고 있습니다. 이는 가을 농작의 마지막 거두는 추수 때를 가리키나니 온 세상에 있는 모든 알곡을 하늘 창고에 거두어들이게 되는 것이다.

 

초막절의 예언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모두가 되어요

https://youtu.be/yG8ZW5X2PYs

 

https://youtu.be/PZO-UxXVh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