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득

강릉 파스타 맛집 동녘댁(EAST HOME)이예요~

by 행복감사가득 2022. 12. 5.

강릉에서 급하게 찾은 맛집이에요~

 

내부의 모습은~

청어알 새우 오일 파스타와 돈가스 주문했어요~

가장 인기가 많은 음식인 거 같았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샐러드와 수프와 빵도 함께 나와요~ 

오일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돈가스도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오니 고양이가 있었어요~ 정말 순했어요~

강릉에 인기 있는 커피숍 툇마루 뒤에 있어요~

잠깐의 시간 동안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게 되어서 좋았어요~

 

나중에 강릉에 갈 일이 있으면 파스타가 또 먹고 싶어 지는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