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득

속초 중앙시장 도화~탕수육 맛집~ 쟁반짜장도 맛있어요~

by 행복감사가득 2022. 11. 9.

속초 중앙시장 탕수육도 맛있고 쟁반짜장도 맛있고 짬뽕도 맛있는 중국집 도화예요~

 

지인이 알려 주어서 알게 되었어요 ~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고 속초 사람들은 많이 알고 있더라고요~

 

중국집 맛집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여기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도 부드럽고 쟁반짜장도 1인분시키면 따로따로 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지인 추천으로 쟁반짜장1인분하고 탕수육 작은 거 주문했어요~

 

빨리 가지 않으면 많이 기다린다고 해서 일찍 가서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조금만 더 늦었어도 기다릴 뻔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매장이 밝고 조금만 더 크면 좋았을거 같긴 해요~

탕수육이 부드러우면서 바삭하면서 맛있었어요~

쟁반짜장 해산물이 신선하면서 약간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지인의 추천으로 갔는데 이번에도 성공~ 다음에도 꼭 가보고 싶은 맛집이에요~

다른 메뉴들도 많이들 시키는거 같았어요~ 다른메뉴들도 다음에 먹어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