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두분이 존재하십니다.(하나님의교회)

by 행복감사가득 2022. 11. 21.

어떠한 사람들은 하나님은 한분이어야 하므로 두 분 일 수 없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디모데전서 2장 5절

하나님은 한 분 이시요

 

디모데전서 6장 15절

하나님은  복 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성경은 하나님께서 홀로 한분이시라고 하였다 그런데 어떻게 두 분 일수 있는가 하면서 하늘 어머니는 존재할 수 없다고 주장을 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만약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한다면 하나님은 항상 단수로만 표현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창세기 1장을 보면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복수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한분이라면 왜 하나님이 단수인 나가 아니라 복수인 우리로 표현하였을까요?

 

이 말씀을 통하여 보더라도 하나님의 형상은 두 분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에 관해 이해하려면 아담과 하와를 살펴보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대 첫 사람이 바로 아담과 하와입니다.

 

원본을 토대로 복사본을 만들었는데 남자와 여자인 아담과 하와가 창조되었습니다.

 

이내용을 보더라도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으로 존재함을 우리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담과 하와는 분명히 별개의 두 사람으로 존재하지만 성경에서는 한 사람으로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로마서 5장 12~15절

이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 하였나니... 곧 한 사람의 범죄를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었은즉 

 

여기서 한 사람의 범죄는 아담의 범죄를 뜻하고 있습니다.

 

창세기서를 읽어보시면 누구나 아시다시피 실상 제일 먼저 죄를 범한 사람은 아담이 아니라 하와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는 하와 한 사람의 범죄 도는 아담, 하와 두 사람의 범죄라로 표현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아담 한 사람의 범죄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아담 , 하와 두 사람을 한 사람으로 여긴다는 뜻입니다.

 

왜 성경은 아담, 하와 두 사람을 한 사람처럼 여길까요?

 

이는 하와가 아담의 일부(갈빗대로)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아담과 하와 두 사람을 한 몸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2장 22~24절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지로다

 

아담과 하와 별개의 두 사람이지만 한 사람 아담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복사본인 아담, 하와가 이러하다면 원본이신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담 하와가 한 사람 아담으로 표현할 수 있듯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한분이신 하나님으로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이 아담, 하와 두 사람이 함께 한일을 아담 한 사람이 한 것으로 말한 것처럼

아버지 어머니께서 함께 하신일을 아버지 하나님 홀로 하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정에서도 문패를 예전에는 아버지 이름만 걸어두면 그 집에는 아버지 홀로 살고 있는 것일까요 바로 아버지도 계시고 어머니도 계심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홀로 한분이라는 표현 때문에 우리라고 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성경에는 요한계시록 22장 17절의 말씀을 보시면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처럼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의 축복을 주신다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서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주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서 영원한 천국에 함께 가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JypYMM7t6VQ

 

https://youtu.be/3fbJd4rjsI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