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어진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

by 행복감사가득 2022. 4. 27.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신 후 사도들도 하늘로 올라간 후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가 모두 사라지고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절기대신 사람이 만든 계명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16세기 종교개혁 자들이 나타났습니다.

 

루터나 츠빙글리, 칼뱅이 그에 해당합니다.

 

오랫동안 유럽을 지배했던 로마 가톨릭 교회의 부패를 타파하고 비성경적 교리들을 개혁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완전한 종교 개혁을 이루었을까요?

 

16세기 종교개혁이 완전한 것이 었다면 사라진 새 언약의 진리가 회복되었어야 합니다.

 

그러나 종교개혁자들은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지 못하였습니다.

 

즉 새언약의 유월절을 되찾지 못하였고 안식일 대신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것이 불완전한 종교개혁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6세기 이후로는 어땠을까요? 성경을 연구하고 개혁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많았지만 생명의 진리를 되찾지는 못했습니다.

 

종교개혁을 한다고는 했지는만 오늘날까지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 크리스마스 등 사람이 만든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안식일과 유월절을 친히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법을 버리고 태양신교에서 유래한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것은 불법입니다.

 

불법을 행하면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대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이처럼 하나님의 법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천국에 갈 수 없다.

 

완전한 종교개혁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예수님께서 초대교회 때 세워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아 지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절기 유명한 종교지도자, 성경학자, 설교자가 되찾아 줄까요? 아닙니다.

 

오직 하나님께서 찾아 주십니다.

 

다니엘 7장 22절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가 와서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위하여 신원하셨고 때가 이르매 성도가 나라를 얻었더라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이 세상에 오셔서 성도들을 불법의 사슬에서 해방시켜 주시는 것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만이 오직 새 언약의 절기를 회복하여 주실 수 있습니다.

 

최후 심판 전에 성도들의 구원을 위해 나타나시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하여 주십니다.

 

이것이 완전한 종교개혁입니다.

 

 

성경대로 완전한 종교개혁을 해주신 분이 바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이십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uSFKxq7Vq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