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득

속초 교동에 있는 연제과 입니다.

by 행복감사가득 2021. 12. 15.

속초 교동에 있는 연제과에 다녀왔어요 ~

지인의 소개로 맘모스 빵이 너무 맛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일반 맘모스랑 조금은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맘모스 종류가 초코도 있고 옥수수 크림치즈도 있고 녹차도 있고 버터 맘모스도 있었어요 다른 종류의 빵들도 있어요~

 

아직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더라고요~

 

초코로 사보고 싶었는데 없어서 사지 못하고 버터랑 녹차 사 왔어요~

 

예쁘게 포장도 해주셨어요^^

녹차 맘모스예요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빵 같기도 하고 쿠키 같은 맛이었어요^^

요건 버터예요 버터는 녹차보다 확실히 달달 했어요~ 

저는 녹차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다음에는 초코도 먹어 보고 싶어요~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제과도 먹어보고 싶어요~

 

수요일 목요일 휴무예요 다른날은 1시에 오픈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