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성령의 이름 새이름 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 교회)

by 행복감사가득 2022. 9. 18.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 어떻게 알려주셨을까요?

 

마태복음 28장 18~20절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모든 족속에게 복음이 전파되는 세상 끝 날까지를 염두에 두고 하신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어떤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였을까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세상 끝 날까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 세 가지 이름을 사용하시겠다는 뜻입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입니다. 아들의 이름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여호와와 예수님의 이름은 서로 다른 이름입니다. 이와 같이 성령의 이름 역시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과는 다릅니다.

 

실제로 예수님께서는 사도요한에게 계시를 보여줄 때 장차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이 주어질 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요한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을 뜻하고 있습니다. 즉 여호와의 이름도 아니고 예수님의 이름도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새이름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중 어느 이름이겠습니까?

 

바로 성령의 이름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새 이름 즉 성령의 이름이 주어질 때가 있음을 분명하게 증거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의 새 이름에 대한 예언은 요한계시록 2장에도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이기는 자 곧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새 이름이 기록된 흰 돌이 주어집니다.

 

여기서 돌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베드로전서 2장 4~8절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저희를 이렇게 정하신 것이라

돌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표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 입니다.

 

요한계시록 2장 17절의 말씀을 통해 보시면 성도들에게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이 아닌 예수님의 새 이름이 주어질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성령의 이름, 즉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음을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새 이름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성경을 통해서 확인한 예수님의 새 이름은 성령 안상홍 님이십니다. 성령 안상홍 님을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dwrHha5a8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