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알수 있는 방법은?(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

by 행복감사가득 2022. 8. 15.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은 아버지 한 분으로만 계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하나님의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창세기 1장 27절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하나님의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였는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에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하고 있음을 뜻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경은 하나님이 한분이 아니라 두분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새언약을 지켰을 때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있다고도 하였습니다.

 

예레미야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으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새언약을 세워주신다고 말씀하셨고 새 언약을 지켰을 때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알기 위해서는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절기를 소중히 지켜야 합니다.

 

우리는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영접하여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의 절기를 지켜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