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사가득

만물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 어머니 하나님(안상홍 하나님)

by 행복감사가득 2022. 7. 12.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 만물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뜻을 담아 창조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4장 11절

우리 주 하나님 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실때 하나님의 뜻을 담아 창조하여 주셨습니다.

 

그중에 생명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세상 생명체는 모체를 통해서 생명이 부여됩니다. 하늘을 나는 새도 바닷속의 물고기도 들판의 짐승도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고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을 부여받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육의 생명은 육의 아버지와 더불어 육의 어머니를 통해서 주어집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자녀에게 생명을 주는 역할은 어머니께서 하십니다. 육의 생명은 육의 어머니를 통해서 주어지듯이 우리의 영의 생명은 영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영의 어머니 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십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통해서 우리에게 구원의 축복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수 있도록 하여 주셨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수의 축복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여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만물을 통해서 하나님의 신성을 깨닫게 하여주시고 핑계치 못한다고 알려 주셨습니다.

 

로마서 1장 20절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우리에게 만물을 통하여 알려 주신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AJ25m8vOzqU

 

https://youtu.be/or10jL1r_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