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득

오늘 하루가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by 행복감사가득 2022. 6. 8.

오늘 하루가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맛있는 쌀국수도 먹고 맛있는 차도 마시고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하노이별에서 쌀국수 먹었어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쌀국수가 더욱더 맛있었어요~

쌀국수 맛있게 먹고~

 

히응커피에서 쑥 라테 아이스크림과 커피 라테와 도넛도 같이 먹었어요~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게 대화하기 정말 좋았어요~

쑥 라테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어요~

소박한 하루가 정말 감사했어요 친구도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도 많이 하고 정말 좋았어요~